수원 화성행궁동맛집 가성비 소갈비 수원'예박사', 행궁동고기집 놓치면 손해 , 수원행궁동식당 고기는 실패하지말자 수원 화성행궁동맛집 가성비 소갈비 수원'예박사', 행궁동고기집 놓치면 손해 , 수원행궁동식당 고기는 실패하지말자 - 1시간 전
맛집탐방 / / 2021. 11. 16. 14:12

수원 화성행궁동맛집 가성비 소갈비 수원'예박사', 행궁동고기집 놓치면 손해 , 수원행궁동식당 고기는 실패하지말자

목차

    저희 어머니가 2년전에 한번 들렸는데
    맛있는 고기집이 있다고 해서
    찾아가 보았습니다!
    수원 화성행궁맛집 소갈비 '예박사'

    주소: 경기 수원시 팔달구 수원천로 235
    수원'예박사'
    연락처: 031-244-1092
    대표메뉴: 소갈비
    운영시간: 매일 11:00 - 23:00연중무휴
    (마지막주문 21:30)
    주차장유무: 주변 골목길 가능



    수원'예박사'
    입구에서부터 가성비 식당 답게
    메뉴판이 밖에 나와 있는데요
    가격에 자신 있다는거죠 ㅎㅎ



    수원 화성행궁동맛집
    넓찍한 내부에서
    넓게 앉을수 있었는데요
    코시국인 위드 코로나인 만큼
    떨어져서 앉을수 있었네요


    수원'예박사'
    숯불이 너무너무 좋아서
    고기맛도 너무 좋겠네요!!
    숯불이 정말 좋았습니다
    좋은 숯불은 철 소리가 난다고 하죠!!
    이 숯불이 딱 그런 숯불이었습니다


    저희는 생 소갈비살 700g을
    주문 했습니다!!
    가격은 45,000원으로
    3명이서 배불리 먹을수 있습니다
    보기만해도 먹음직스러운데요
    바로 동영상을 보시죠!!


    수원 화성행궁동맛집 수원'예박사'
    정말 입에서 살살 녹았습니다
    저희 어머니도 누나도 좋아 했는데요
    소고기 정말 잘 먹었습니다



    수원 화성행궁동맛집 수원'예박사'
    여기는 특이하게
    상추를 3000원에
    구매 해야 하는데요

    저는 좋은 아이디어라고 생각 합니다
    돈을 주고 야채를 사게 되면
    아까워서 다 먹을수 있는 심리 덕분에
    음식물 쓰레기 줄이기를 할 수 있습니다



    수원 화성행궁동맛집 수원'예박사'
    이곳에 양념 게장도 팔길레 주문 해 봤는데요
    속이 꽉 차 있고 양념이 맛있어서
    입을 또 즐겁게 해 주었네요 ㅎㅎ


    수원 화성행궁동맛집
    수원'예박사'
    여기는 특이하게
    양 푼에 밥을 주는데요
    이렇게 참기름과 야채
    양념을 넣고 비벼 먹으면
    또 하나의 메뉴가 탄생 합니다


    수원 화성행궁동맛집 수원'예박사'
    고기를 먹은뒤 후식은 냉면이죠!!
    냉면도 맛의 퀄리티가 상당했는데요
    이 식당은 처음부터 끝까지
    혀를 즐겁게 해주어서
    너무너무 좋았습니다.
    소 갈비가 땡길때 마다 와서
    먹어야 겠네요!!
    꼭 한번 들려서
    맛보시길 추천합니다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