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도 고성여행 바다보며 힐링 할수 있는 숙소 강원도 고성여행 바다보며 힐링 할수 있는 숙소 - 1시간 전
오늘의 상품 / / 2021. 11. 11. 16:23

강원도 고성여행 바다보며 힐링 할수 있는 숙소

목차

    소중한 주말 빡빡한 도시를 벗어나
    자연을 보며 힐링 하고 싶어서
    강원도 고성여행 떠나 보았습니다.
    주소: 강원 고성군 거진읍 해오름 해변길 70
    가용 인원: 최대 6인
    주차장유무: 넓은 주차장
    가격: 비수기 1박/23만원,
    성수기 1박/36만원 (2박이상만예약가능)

    고성여행
    숙소 바로 앞이 해변이라
    바다를 바라 보며
    커피 한잔 할수 있었습니다.

    고성여행
    방은 총 3개 있었는네요
    이번 여행 인원은 총 5명이서
    다녀왔습니다
    침대 매트리스는 1개 있었지만
    바닥용 매트리스가 2개 있어서
    불편하진 않았습니다

    고성여행
    겨울 사진은 사장님
    보내 주셨는데요
    눈오는 바다가 참 이쁘네요^^

    고성여행
    뒷 베란다 하늘이 정말 이쁘네요
    앞 베란다는 바다
    뒷 베란다는 산이라
    정말 좋네요

    고성여행
    화장실은 2개 있어서
    큰 불편함이 없었습니다
    여행가서 화장실 때문에
    많이 싸우는데요
    여기는 그럴일은 없겠습니다^^

    베란다에서
    바라본 거진항구 입니다
    도시 생활을 벗어나
    파도 소리를 들으면
    머리 속이 시원해 집니다

    저희는 3박을 했는데요
    3박 동안 필요한 식기류는
    냄피, 후라이팬, 접시 컵 등등
    다 있었습니다

    티비도 크고 와이파이와
    밀렸던 넷플릭스도 보고
    좋았습니다

    고성여행

    고성여행

    고성여행

    고성여행

    고성여행

    숙소 바로 앞이
    해변이라 물놀이 하고싶으신 분들은
    물놀이를 즐기실수 있겠네요

    고성여행

    고성여행

    바다 앞에
    의자와 식탁이 있었습니다
    바베큐 를 해 먹을수 있는 곳 이네요
    다음에는 바베큐 도구를 가지고 와서
    해 먹어야 겠습니다^^

    해변을 걷고 올라 오는길에 수돗가가 있네요
    신발에 묻은 모랠나, 해변에서 놀고 올라올때
    모래를 씻고 올라 갈수 있겠네요^^


    소중한 주말시간
    조용한 바다에 가서
    힐링하고 오세요~~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